24-3 문화연수(1급&4급반) 작성자 : 교직원 / 작성일 : 24-10-28 13:53 / 조회 : 748 본문 9월 27일, 1급반 신입생들과 4급반 학생들은 국립중앙박물관 및 한글박물관으로 문화연수를 다녀왔습니다. 서울 시내 지하철을 이용하고 대중음식도 사먹으며 문화체험을 하고, 박물관에서 한국 전통 유물을 관람하고,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. 목록 이전글24-3 가을 전체문화연수 다음글24-3 찬양동아리 효정학 ‘효심’ 찬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