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장 인사말


닫기

영성과 지성을 겸비한 천일국의 지도자 양성의 요람! 한국어교육원

원장 인사말

원장 인사말

한국어교육원에 오신걸 환영합니다.

한국어교육원은 선학유피대학원대학교 부설 한국어교육원으로서 본교의 설립자이신 참부모 문선명·한학자 양위분의 ‘하나님 아래 한 가정(One family under God)’의 이상을 실현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본향(本鄕)의 언어이자 참부모의 언어인 한국어를 교육하는 기관으로 설립 되었습니다.

2008년에 개원한 이래 일본, 미국, 필리핀, 러시아, 몽골, 브라질 등 전 세계에서 많은 젊은 인재들이 찾아와 한국어를 공부하고 있습니다. 이들은 단지 한국어만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한국어를 통해 한국의 문화를 접하고, 더 나아가 참부모님의 말씀과 사상, 심정을 배우고 경험함으로써 성숙한 사랑의 인격을 갖추어나가고 있습니다. 본 교육원이 향후 인생의 진로를 모색하는데 있어서 귀한 계기를 마련해 주었다고 이야기하는 학생들도 많았습니다.

이와 같이 본 교육원은 한국어 교육을 통하여 신앙과 실력을 겸비한 인재 양성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 본 교육원은 참으로 귀한 환경 속에 위치해 있습니다. 한 울타리에 위치한 선학유피대학원대학교에서는 참부모신학과, 평화NGO학과, 목회학과 관련한 다양한 수업들을 청강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.

또한, 본 교육원은 가까운 거리에 HJ천주천보수련원이 있어서 언제든지 수련과 찬양역사에 참석할 수 있어서 지속적인 영적 성장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. 무엇보다도 천정궁의 참부모님과 같은 환경권에서 생활할 수 있기 때문에 귀한 영적인 분위기 속에서 모심의 생활을 실천할 수 있습니다. 또한 HJ천원 단지를 둘러싼 천혜의 자연환경은 심신의 건강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며, 가까이 HJ매그놀리아국제병원이 있어서 학생들이 건강을 관리하기에 용이합니다.

학생들을 교육하는 선생님들은 출중한 한국어 교육 실력과 경험을 고루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신앙 지도 및 상담을 함에도 부족함 없는 인성을 갖추신 분들입니다. 또한 모든 교직원들은 학생들을 가족과 같이 생각하며 헌신적으로 지도·관리하고 있습니다. 진심과 정성을 다해 교육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 한국어교육원에 오시는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.

황 진 수한국어교육원 원장


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미사리로 324-211 한국어교육원 / 전화 : 031-589-1570 / 팩스 : 031-589-1579
12461 GYEONGGIDO GAPYEONGUN SORAKMYEON MISARIRO 324-211
SunHak Universal Peace Graduate University
Copyrightⓒ한국어교육원 2013., All rights reserved.